안녕하세요.
함께 가는 친구, 롯데입니다.
2021년은 ‘흰 소의 해’인 신축년입니다.
흰 소는 예로부터 상서로운 동물로 알려진 데다,
성실과 우직함의 대명사인 소의 기운을 받아
코로나19로 인한 어려움을 이겨낼 수 있다는 기대감으로
더욱 많은 이들로부터 주목을 받고 있는데요.
이에 롯데는 흰 소 캐릭터를 활용한 상품들을 속속 출시하고 있습니다.
롯데의 귀엽고 사랑스러운 캐릭터 상품들을 함께 만나보시죠.
먼저 새해를 맞아 롯데제과의 캐릭터 말랑이의 인기가 한층 더 뜨겁습니다.
‘말랑이’는 부드러운 식감의 캔디로 유명한 ‘말랑카우’의 얼굴로서
마냥 귀여울 것만 같지만 음식을 대할 때만큼은 누구보다 단호하고
자기만의 생각이 또렷한 젖소 캐릭터입니다.
귀여움만 뿜어내고 다닐 것 같지만 미스터리가 가득한 반전 매력의 소유자로,
흰 소의 해를 맞아 여러 곳에서 러브콜이 쇄도하고 있습니다.
이에 롯데제과는 매력만점 말랑이를 활용해
다양한 컬래버레이션 상품을 소개하고 있는데요.
롯데제과는 국내 편의점 업체와 1월 1일부터
인기가 한층 높아진 캐릭터 말랑이를 활용하여
총 15종의 다양한 기획 제품을 순차적으로 선보이는
컬래버레이션 상품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음료, 유제품, 아이스크림, 디저트, 과자, 위생용품 등
식품과 비식품 카테고리에 걸친 다양한 상품과 함께 협업을 진행했는데요.
또한 롯데제과는 패션 브랜드와 손잡고
말랑이를 활용한 후드 티셔츠, 비니, 동전 지갑, 휴대폰 케이스 등
다양한 의류 및 액세서리를 선보일 예정입니다.
다양한 식품업계에서 말랑이에게 러브콜을 보낸 만큼,
관광업계에서도 말랑이에 대한 사랑은 넘쳐났습니다.
재작년 12월 첫 선을 보인 롯데리조트부여의 캐릭터 객실 ‘말랑이 룸’이
작년 한 해 동안 큰 인기를 누린데 이어,
롯데리조트는 1월 8일부터 2월 26일까지 말랑이와 협업을 해
말랑이 굿즈를 내세운 신년 패키지
해피 유얼 이얼(Happy Your Year) 패키지를 운영하는데요.
말랑이 바스로브, 말랑이 밀키 바스 밤, 에코백 등
롯데리조트 시즌 굿즈 시리즈 동행 물건으로 구성된 해당 패키지는
오직 롯데 리조트 공식 홈페이지에서만 선보이며,
롯데리조트를 찾는 사람들에게 소소한 행복을 나눠주고 있습니다.
세븐일레븐도 1월 초부터 흰 소의 해를 기념해
다양한 간식 시리즈를 선보였는데요.
먼저 국내 대표 유가공업체와 협업한 ‘우유크림 롤케이크’,
락토프리 우유 ‘소화가 잘 되는 우유’를 활용한 ‘소잘우유크림 롤케이크’ 와
‘소잘초코크림 롤케이크’ 등 젖소의 얼룩무늬를 형상화한 모양으로
보는 재미까지 있는 이색 상품을 선보였습니다.
또한 롯데제과의 말랑이 캐릭터를 패키지에 담은 ‘말랑카우 크림치즈버거’로
고객들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습니다.
엔제리너스는 국내 캠핑 여행 증가 추세에 맞춘 트렌드를 반영하여
2021년 흰 소 캐릭터를 프린팅 한 캠핑용 머그 MD 2종을 출시했는데요.
신년 캠핑 머그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엔제리너스 싱글 오리진 드립 백 2종도 함께 세트로 구성되어
캠핑 장소에서나, 학교나 회사, 집에서 간편하게 엔제리너스를 만나볼 수 있습니다.
롯데의 다양한 흰 소 캐릭터를 담은 이색 제품들 잘 보셨나요?
흰 소의 해를 맞이한 이번 겨울!
제품들을 통해 소의 기운을 받아 풍요롭고 여유로운 한 해 보내시길 바랍니다.
롯데는 앞으로도 더욱더 다채로운 협업 상품을 전개해
다양한 즐거움과 만족감을 드리도록 노력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