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롯데콘서트홀, 아쿠아리움, 서울스카이 등의 국내 최대 규모 문화 공간과 약 50여 개에 달하는 ‘국내 1호점 매장을 런칭해 오픈 3년 만에 누적 방문객 1억 명이 넘어서는 큰 사랑을 받은 롯데월드몰! 2014년 10월 오픈한 롯데월드몰이 오픈 7주년을 맞이해 최근 새롭게 변화하는 고객들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새로운 테마의 매장들을 선보인다고 하는데요. 어떤 매장들이 준비되어 있는지 지금부터 자세히 한번 살펴볼까요?
롯데월드몰은 최근 새로운 소비 중심으로 떠오른 MZ 세대와 코로나19 장기화에 따른 고객들의 라이프스타일과 트렌드를 고려한 매장 26곳을 순차적으로 오픈할 계획입니다. 이번 신규 매장의 컨셉은 최신 트렌드와 이색적인 경험을 중시하며 자신의 소비를 SNS를 통해 공유하는 MZ 세대들을 고려한 ‘영 럭셔리’와 ‘경험’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MZ 세대를 겨냥해 입점한 젠틀몬스터
기존 SPA 브랜드 매장들이 자리했던 쇼핑몰 1층에는 18년 ‘룰루레몬’, 21년 ‘젠틀몬스터’ 등의 매장을 추가적으로 새롭게 오픈해 운영 중이며, ‘룰루레몬’과 ‘젠틀몬스터’ 모두 체험 클래스, 매장 내 전시 등을 통한 ‘소비자 경험’을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프리미엄 브랜드로 지속적인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도심 속 숲속 분위기 콘셉트의 자연친화적 매장인 ‘디 라이프스타일 키친’
또한 코로나19가 장기화되면서 실내에서 즐기던 문화생활들이 어려워짐에 따라 도심 속에서 자연과 함께 할 수 있는 매장을 찾는 고객들도 증가하고 있는데요. 이러한 트렌드에 알맞게 실내에서 힐링을 선사할 수 있는 자연친화 컨셉의 ‘아쿠아 가든’과 ‘디 라이프스타일 키친’ 등이 새롭게 입점했습니다.
8월 19일 오픈한 롯데월드몰 B1F 아쿠아 가든
이와 함께 기존 쇼핑몰 지하 1층 푸드코트 공간을 탈바꿈해 선보이는 수족관 카페도 준비되어 있는데요. 8월 19일 오픈한 ‘아쿠아 가든’은 물속 풍경의 아름다움을 인테리어에 접목하여 관상어와 수초들을 관람하며 차를 즐길 수 있으며, 물을 오래 바라보며 마음의 평안을 갖는 휴식 문화인 물멍도 가능하답니다.
이와 더불어 올해 말, 롯데월드몰은 이러한 트렌드와 고객들에게 최고의 휴식공간으로 사랑받고 있는 롯데월드몰 주변의 석촌호수와 넓은 잔디밭인 ‘월드파크’ 광장 등의 아름다운 자연 녹지를 활용해 쇼핑몰 내부 자연친화적 인테리어를 넘어 고객들이 실제 자연과 함께 즐길 수 있는 ‘가드닝(Gardening) 컨셉을 통해 휴식을 테마로 한 매장들도 새롭게 선보일 계획인데요. 기존 오픈 광장들을 롯데월드몰 주변의 자연환경과 어우러져 고객들에게 지친 삶에서 탈출해 일상의 소소한 행복을 느낄 수 있는 공간으로 준비하고 있으니 올해 말을 기대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미디어 큐브 친환경 영상 상영
한편, 롯데월드몰은 설계 단계부터 친환경 에너지 생산과 효율적인 관리를 목표로 건설된 국내 대표적인 친환경 랜드마크 건물로, 올해는 ESG 경영이 화두로 제시되면서 롯데월드몰의 다양한 친환경 시스템을 고객들과 함께 공유하기 위해 롯데월드타워 앞 대형 ‘미디어큐브’를 활용하여 8월 말부터 영상을 송출하고 있습니다.
오픈 7주년을 맞아 고객들의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대대적인 매장 리뉴얼을 진행하는 롯데월드몰!
발빠르게 움직이는 세상 속, 언제나 새로운 변신을 통해 고객들의 사랑을 받는 이곳에서
그리너리의 분위기를 즐기며 잠깐의 휴식을 가져보는 건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