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ORY 2021/10/07

롯데의 새로운 슬로건 「오늘을 새롭게, 내일을 이롭게. 롯데(New Today, Better Tomorrow. LOTTE)」!

  • 페이스북 아이콘
  • 트위터 아이콘
  • 카카오스토리 아이콘
  • 밴드 아이콘
  • url 아이콘
  • 닫기 아이콘
공유하기 아이콘

안녕하세요.

롯데가 지난 7월 「2021 하반기 롯데 VCM(Value Creation Meeting)」에서 새로운 슬로건 「오늘을 새롭게, 내일을 이롭게. 롯데(New Today, Better Tomorrow. LOTTE)」를 발표했습니다. 이 슬로건에는 급변하는 시대에 발맞춰 인류의 지속가능한 미래를 위해 모두에게 이로운 혁신을 하겠다는 의지를 담았는데요. 그럼 지금부터 롯데의 새로운 슬로건 함께한 롯데의 새로운 광고 캠페인! 좀 더 자세히 살펴볼까요?

 

올해 7월 롯데가 새롭게 발표한 슬로건 「오늘을 새롭게, 내일을 이롭게」, 롯데가 창립 50주년이었던 지난 2017년 「함께하는 친구 롯데」라는 기업 슬로건 이후 4년 만에 발표한 것인데요. 롯데는 신규 슬로건 공표와 함께 기업 브랜드 광고도 새롭게 선보이며, 새로운 롯데로 나아가기 위한 다양한 변화를 시도하고 있습니다.

 

또한 지난 9월 18일에는 롯데가 공개한 「오늘을 새롭게, 내일을 이롭게」 광고 캠페인과 함께 새로운 슬로건을 알리며 미래에 대한 롯데의 변화와 혁신에 박차를 가했는데요. 광고 캠페인에서는 모델들이 미래도시를 걸어가면서 차세대 미래먹거리/식료품 연구, 스마트 쇼핑 플랫폼 개발, 친환경 수소 생태계 구축, IT 기반의 호텔 솔루션 제공 등 롯데의 미래를 이끌어갈 주요 사업 영역을 감각적으로 표현해 혁신과 변화를 선도하는 미래형 그룹으로서 롯데의 지향점을 제시했습니다.

 

특히 이번 광고 캠페인에서는 그룹 광고 최초로 CM송을 도입했는데요. 요즘 MZ 세대에서 각광받는 신예 힙합 아티스트 그룹인 DPR의 DPR LIVE, DPR CREAM이 CM송 작업에 참여하여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DPR LIVE는 한국에 없던 새로운 트렌드를 제시해 1집 발매부터 주목받기 시작했으며, 한국 힙합 메인스트림의 피처링으로 화제가 되기도 했었죠. 또한, 뮤지컬계의 연금술사로 불리는 장소영 음악감독이 광고 영상의 징글을 제작했으며, 슬로건의 핵심 형용사 「새롭게」와 「이롭게」가 반복되는 중독적인 CM송은 음원을 출시해달라는 뜨거운 반응과 더불어 유튜브에 공개된 지 2주 만에 조회수 약 390만 회(10월 1일 18시 기준)를 기록했습니다.

 

롯데는 이번 신규 슬로건 캠페인을 통해 고객이 요구하는 미래가치에 발맞춰 일상과 사회를 긍정적으로 변화시키겠다는 롯데의 역할과 의지를 공고히 하고, 이에 대한 소비자의 기대감과 공감을 불러일으키기 위해 더욱 노력하도록 하겠습니다.

롯데의 앞으로의 행보에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립니다.

오늘을 새롭게, 내일을 이롭게
롯데

 

 

 

목록 공유
  • 페이스북 아이콘
  • 트위터 아이콘
  • 카카오스토리 아이콘
  • 밴드 아이콘
  • url 아이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