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롯데월드타워가 오는 4월 23일 수직마라톤 대회 ‘2022 스카이런(SKY RUN)’을 개최합니다! 스카이런은 롯데월드타워에서 2017년부터 매년 봄에 진행해 온 수직마라톤 대회로 국내 최대 계단인 2,917개를 오르는 행사인데요. 올해는 안전한 참여를 위해 현장 모집을 줄이고 언택트런을 결합한 방식으로 진행되며, 코로나 방역수칙 준수를 위해 마스크를 꼭 착용해야 참가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봄 기운이 가득한 롯데월드타워]
2022 스카이런, ‘희망찬 도전, 새로운 출발’ 테마로 도전을 통한 코로나19 극복 메시지 전달
코로나19로 인해 3년 만에 개최되는 이번 행사는 롯데월드타워 공식 홈페이지(https://www.lwt.co.kr/skyrun.do)를 통해 모집을 진행했는데요. 본 대회 참가자 500명은 접수 시작 2분만에 마감으로 행사에 대한 관심이 뜨거웠다고 합니다. 언택트런 참가자 2,300명은 아직 접수 진행 중이니 관심 있는 분들은 서둘러 접수를 해보시는 것이 좋을 것 같네요! 또한 본 행사는 ‘희망찬 도전, 새로운 출발’이라는 테마로 도전을 통한 코로나19 극복의 메시지를 전하고 재활치료 환아들에게는 참가비 기부를 통해 걷기에 대한 희망을 전달하기 위해 기획되었다고 합니다.
언택트 스카이런은 4월 16일부터 23일까지 8일 동안 진행되는데요. 행사 기간 내 거리 측정이 가능한 GPS 러닝앱(삼성헬스, NRC, 스트리바, 가민 등)을 통해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5Km를 달리면 되며 4월 23일 롯데월드타워 아레나광장에 방문하여 완주 인증을 받으면 된다고 하네요!
[보바스어린이의원 재활치료환아 프로그램에 참가비 전액 기부]
보바스어린이의원 재활치료환아 프로그램에 참가비 전액 기부
롯데는 이번 2022 스카이런 행사의 참가비 전액을 롯데의료재단 보바스어린이의원에서 치료중인 보행에 어려움을 겪는 아이들의 재활치료 프로그램으로 사용할 계획으로, 앞으로도 지속적인 선행에 앞장서겠습니다. 롯데월드타워 ‘2022 스카이런’에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오늘을 새롭게, 내일을 이롭게
롯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