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대한민국은 지금 ‘헬시플레저(HealthyPleasure)’ 열풍인데요! 헬시플레저(HealthyPleasure)란 Healthy(건강한)와 Pleasure(기쁨)가 합쳐진 단어로, 즐겁게 건강을 관리한다는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롯데도 이러한 흐름에 맞춰 여러 제품을 출시했는데요. 함께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볼까요?
[롯데제과의 무설탕 디저트 브랜드 ‘제로(ZERO)’]
롯데제과, 무설탕 디저트 브랜드 ‘제로(ZERO)’ 론칭!
최근 롯데제과에서는 무설탕 디저트 브랜드 ‘제로(ZERO)’를 선보였습니다. 탄산 음료 위주였던 ‘제로 식품’ 시장에 출사표를 던진 것인데요. ‘제로’ 브랜드 제품은 총 5종으로 과자류인 ‘제로 초콜릿칩 쿠키’, ‘제로 카카오 케이크’, ‘제로 후르츠 젤리’와 빙과류인 ‘제로 아이스콜라’, ‘제로 아이스초코바’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들 제품은 설탕 대신 대체감미료인 에리스리톨과 말티톨을 사용했고, 특히 ‘제로 후르츠 젤리’와 ‘제로 아이스콜라’는 칼로리가 일반 제품에 비해 각각 25%, 30%가량 낮아 다이어트에 관심이 많은 소비자에게 더욱 큰 호응을 얻고 있습니다. 롯데제과는 추후 초콜릿, 캔디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여 나갈 계획입니다.
[롯데칠성음료 ‘칠성사이다 제로’, ‘펩시 제로 슈거’]
칼로리는 빼고, 맛은 더하고! 롯데칠성음료의 제로 음료
이른 더위와 함께 일상 생활에서 칼로리 부담 없이 마실 수 있는 제로 칼로리 탄산음료가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데요! 롯데칠성음료에서도 이러한 흐름에 따라 70년 제조 노하우를 담은 칠성사이다 제로, 라임향을 담은 펩시 제로 슈거 등 다양한 음료를 출시했습니다. 이러한 제로 음료들은 설탕 대신 아스파탐, 수크랄로스 등 인공감미료가 첨가되어 당류가 없고 칼로리가 낮다는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롯데칠성음료 ‘핫식스 더킹 제로’]
이번 달 9일에는 롯데칠성음료에서 국내 최초 제로 칼로리 에너지음료인 ‘핫식스 더킹 제로’를 출시했습니다. 해당 제품은 2010년 출시되어 국내 대표 에너지음료로 성장한 ‘핫식스’의 제조 노하우가 담긴 제품으로, 과라나추출물, 마카추출액, 타우린 등 성분을 함유하고 샤인머스켓향과 리치향이 어우러진 매력적인 맛을 제로 칼로리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롯데칠성음료 ‘탐스 제로’ 3종]
롯데칠성음료에서 지난 4월에 선보인 ‘탐스 제로’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탐스 제로는 오렌지향, 레몬향, 사과·키위향 3가지 맛으로 출시되었는데요. 제품 개발 전 실시한 소비자 조사 결과를 바탕으로 선호도가 높은 과일을 선택해 1년이 넘는 준비 과정을 거쳐 출시되었습니다. 건강을 중시하는 트렌드에 맞춰 칼로리는 낮추고 탄산가스 볼륨을 높여 톡 쏘는 청량감을 강화한 것이 특징입니다.
롯데는 앞으로도 건강, 친환경 등 소비 트렌드를 반영해 적극적으로 신제품 출시를 이어 나갈 계획입니다. 롯데와 함께 즐거운 건강관리는 물론, 달콤하고 청량한 여름을 보내시기 바라겠습니다.
오늘을 새롭게, 내일을 이롭게
롯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