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롯데가 계묘년 설 연휴를 맞아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맞춤형 버라이어티 콘텐츠를 선보입니다. 풍성한 새해를 맞이한 만큼 흥미롭고 즐거운 이색 콘텐츠들로 가득한데요, 이번 연휴는 롯데와 함께 보내시는 건 어떨까요? 롯데가 준비한 이색 즐길 거리! 다 함께 자세히 알아볼까요?
[서울스카이 특별전 박기웅 : 48 VILLAINS]
롯데월드타워 서울스카이 X 박기웅 작가 특별전 <48 VILLAINS>
롯데월드타워 전망대 서울스카이가 지난 1월 11일부터 오는 4월 11일까지 서울스카이 특별전시관에서 박기웅 작가의 특별전 ‘48VILLANS’를 전시합니다.
이 전시는 박기웅 작가의 연기자로서의 경험으로 얻은 인간 내면의 깊숙한 감정선을 바탕으로 수많은 명작 속 악당(빌런)들을 선보입니다. 뿐만 아니라 빌런을 상징하는 다양한 도형과 컬러, 사운드 등을 통해 더욱 다양한 경험을 체험할 수 있는 동시에 48명의 빌런과 그들이 존재할 수 있었던 빌런역 배우들을 위해 존경의 마음을 담은 엔딩 크레딧 영상도 준비되어 있다고 합니다.
위치 : 롯데월드타워 전망대 서울스카이(송파구 올림픽로 300)
[마틴 마르지엘라전 포스터]
베일에 싸인 천재 디자이너의 전시, 마틴 마르지엘라전
상식과 경계를 뒤엎는 새로운 방식으로 시대를 앞서간 세계적인 아티스트 마틴 마르지엘라(Martin Margiela, b. 1957)의 전시가 지난 12월 24일부터 오는 3월 26일까지 롯데뮤지엄에서 진행됩니다. 마틴 마르지엘라는 세계적인 디자이너 브랜드 ‘메종 마르지엘라‘를 창립한 본인인데요. 이번 전시에는 다양한 시각 예술로 설치, 조각, 콜라주, 페인팅, 영상, 퍼포먼스 등 50여 점의 작품이 전시된다고 합니다.
마틴 마르지엘라의 이번 전시는 1980년대부터 작가가 지속적으로 관심을 가지고 탐구해 온 예술, 물질과 신체, 시간의 영속성, 젠더, 관람객 참여를 주제로 마틴 마르지엘라의 확장된 예술세계를 보여준다고 하는데요. 이 주제는 과거 디자이너로 활동하던 시기에 선보인 파격적인 런웨이나 실험적인 매체 사용을 통해서도 마틴 마르지엘라가 지속적으로 탐구했던 주제라고 합니다.
위치 : 롯데뮤지엄(송파구 올림픽로 300 롯데월드 타워 7F)
[롯데월드 민속박물관에서 로티로리와 함께 ‘향기로운 커피 맷돌체험’ 중인 모습]
연령대 별 맞춤형 버라이어티 콘텐츠 선보이는 롯데월드
롯데월드 민속박물관은 오는 21일부터 23일까지 온 가족이 함께 할 수 있는 ‘향기로운 커피 맷돌체험’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커피콩을 맷돌로 직접 갈아 커피가루를 만들어 볼 수 있는 체험형 콘텐츠로, 여과지를 받아 향긋한 커피까지 직접 내려 맛볼 수도 있다고 합니다.
또 민속박물관 고려실 원덕문에는 꽃과 나비로 가득한 병풍이 맞이하는 ‘설빔 포토존’을 마련했는데요. 다음달 28일까지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에 운영하는 포토존에서 다양한 디자인의 설빔을 입고 세배도 하고, 멋진 사진까지 간직할 수 있습니다. 또한 자개를 활용해 나만의 개성을 살린 독특한 한복 마그네틱을 만들어 보는 ‘나만의 한복 마그네틱 만들기’ 체험도 진행합니다.
위치 : 롯데월드 민속박물관(서울 송파구 올림픽로 240)
[몽드샬롯 내부]
스토리텔링 레스토랑, ‘몽드샬롯‘
롯데컬처웍스의 샤롯데씨어터와 모던 다이닝 몽중식이 함께 선보이는 국내 최초 뮤지컬 스토리텔링 레스토랑 ‘몽드샬롯‘이 지난 15일에 오픈했습니다.
몽드샬롯은 샤롯데씨어터에서 공연하는 뮤지컬을 컨셉으로 운영되며 샤롯데씨어터 4층에서 운영되고 있는데요. 현재 컨셉은 지난 12월 1일부터 샤롯데씨어터에서 공연을 진행 중인 뮤지컬 ‘스위니토드’이며, 이 뮤지컬을 특별하게 추억할 수 있도록 음식과 더불어 식기부터 작은 소품까지 세세한 디테일을 선보이고 있다고 합니다.
위치 : 몽드샬롯(송파구 올림픽로 240 샤롯데씨어터 4F)
[꽃을 들고, 염석인]
롯데시티호텔 대전X청년 작가, ‘메리, 투게더’ 전시
롯데호텔은 롯데시티호텔 대전에서 대전 지역 작가 전시 <메리, 투게더(Merry, Together)>를 선보였는데요. 호텔 소재 지역의 유성구청∙우리갤러리와 함께 민관협력을 이룬 이번 전시는 아티스틱 시티(Artistic City) 프로젝트의 출발점이라고 합니다.
실제로 롯데시티호텔 대전의 로비와 야외 공간에서 <꽃을 들고(염석인)>, <시선이 머무르는 자의 시선(윤유담)>, <곰돌이(송효근), <평화구축(안완기)>, <LUCKIE’S IMAGINATION (김유림)>, <곧, 얼음_줄기(박준호)>등의 작품들을 오는 1월 25일까지 관람할 수 있습니다.
위치 : 롯데시티호텔 대전(대전 유성구 엑스포로123번길 33)
롯데는 앞으로도 다양한 콘텐츠로 고객들의 오감만족을 실현시킬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롯데가 만들어 나갈 다채로운 콘텐츠에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 드립니다.
오늘을 새롭게, 내일을 이롭게
롯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