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2023년에도 계속되는 헬시플레저 열풍!
헬시플레저(HealthyPleasure)란
Healthy[건강한]와 Pleasure[기쁨]가 합쳐진 단어로,
즐겁게 건강을 관리한다는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러한 트렌드 흐름에 맞춰 롯데칠성음료에서는
다양한 제로 음료를 출시하고 있는데요!
즐거운 건강관리를 위한
다양한 ZERO 음료 함께 알아봐요!
[칠성 사이다 제로]
☑ 저칼로리 사이다 시장
점유율 62% 스테디셀러 음료
기존의 맛과 향은 그대로 유지하고
칼로리는 낮춘 칠성사이다 제로!
출시 초기부터 칼로리에 대한 부담 없이
가볍게 즐길 수 있는 탄산음료로
입소문을 타며 인기를 끌었는데요.
출시 약 9개월 만에
누적 판매량 1억 캔을 돌파하며
국내 제로 사이다 시장을 선도하고 있습니다.
[탐스제로]
☑ 제로 탄산음료의 NEXT LEVEL
제품 개발 전 꼼꼼한 소비자 조사 결과를 바탕으로
1년이 넘는 긴 준비과정을 거쳐 출시된 탐스제로!
주요 타깃인 MZ세대의 입맛에 맞춰
탄산가스 볼륨을 높여 톡 쏘는 청량감을
강화한 점이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으며
국내 최고의 식품을 가리는
‘2022 푸드앤푸드테크대상’에서
일반식품 음료 부문 대상을 수상!
탄산음료 시장의
새로운 바람으로 떠오르고 있답니다.
[핫식스더킹제로]
☑ 차원이 다른 ZERO!
국내 최초 0칼로리 에너지 음료
국내 대표 에너지음료
‘핫식스’의 제조 노하우가 담긴
핫식스더킹제로!
과라나추출물, 마카추출액, 타우린 등
성분을 함유하고
샤인머스켓향과 리치향이 어우러진
매력적인 맛을 제로 칼로리로 부담없이
즐길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밀키스제로]
☑ 선 공개 1시간 만에 품절,
제로 음료계의 끝판왕!
국내 유성 탄산음료 시장
점유율 독보적인 1위 브랜드 밀키스가
34년 만에 선보이는 밀키스제로!
밀키스 고유의 부드러운 우유 풍미와
탄산의 청량감을 그대로 느낄 수 있으며
제로 칼로리 탄산음료 특유의
깔끔한 뒷맛을 가지고 있습니다.
[펩시콜라 제로 슈거 망고]
☑ 설탕과 칼로리는 빼고! 망고 향은 살리고!
미국 내 프로모션용으로 단기간 판매됐다가
폭발적인 소비자 반응에 힘입어
정규 제품으로 출시된 펩시콜라 제로 슈거 망고!
기존 펩시콜라에
상쾌한 망고 향을 추가한 것이 특징이며
제로 음료답게 500ml 기준
당류, 트랜스지방, 포화지방,
칼로리의 1일 영앙성분 기준치 비율은 모두 0%!
[실론티 레몬 제로]
☑ 이젠 차 음료도 제로!
RTD(Ready to Drink 바로 마실 수 있게 만든 음료)
대표 홍차 음료로 인기를 얻고 있는 실론티가
29년 만에 공개한 실론티 레몬 제로!
칼로리 부담 없이
기존 ‘실론티 레몬’의 스리랑카산 홍차 잎에서
추출한 홍차 본연의 깊은 풍미와
상큼한 레몬향의 조화를 그대로 느낄 수 있습니다.
제로 음료에 진심인 롯데칠성음료는
앞으로도 더욱더 다양한
제로 제품 라인업 출시를 위해 노력할 예정이오니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립니다!
오늘을 새롭게, 내일을 이롭게
롯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