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2013/07/16

아침, 이제 거르지 마세요! 10분 내에 뚝딱~ 간단 아침밥 3종 세트~

  • 페이스북 아이콘
  • 트위터 아이콘
  • 카카오스토리 아이콘
  • 밴드 아이콘
  • url 아이콘
  • 닫기 아이콘
공유하기 아이콘

직장인에게 아침 식사란? 든든한 하루의 시작이란 걸 누구라도 알지만, 아침잠 10분을 위해 결국 포기하게 되는 것! 많은 의사가 입을 모아 “아침 식사는 건강의 비결!”이라 노래하는데, 어떻게 챙겨 먹을 방법이 없을까요?

예전에는 L군도 아침 알람이 울리자마자 후다닥 샤워하고 튀어 나가기 바빴지만, 이제는 아침잠도 충분히 자면서 여유 있게 아침을 챙겨 먹을 수 있게 됐습니다. 바쁜 아침에 잠도 충분히 자면서 여유있게 아침을 챙겨 먹을 수 있는 L군의 ’10분 아침 제안’! 지금부터 알려드립니다~

이 메뉴는 L군이 직접 실천해 본 리얼 체험을 바탕으로 쓴 것이니 신뢰하셔도 좋습니다! 🙂 공정한 평가를 위해 항목별 평가 기준까지 마련했거든요.

평가 기준
편의 : ‘Time is Money! 얼마나 빨리 나올까? 얼마나 간편하게 먹을 수 있을까?
영양 : 무조건 간편하다고 다가 아님. 얼마나 든든하게 한 끼를 해결할 수 있나?
경제 : 간편한데다 든든하기까지. 가격도 받쳐준다면? 얼마나 저렴한가?

 

 

1. 한시가 바쁜 그대에게, 세븐일레븐

세븐일레븐에서 먹을 수 있는 아침 메뉴들

바쁘다 바빠! 정신없는 출근길, 아침을 먹을 엄두도 못 낸다면 가까운 세븐일레븐에 잠시 들르세요. 24시간 문을 열고 있는 세븐일레븐. 보통 삼각김밥보다 양이 40% 가까이 늘어나고 반찬도 빠방하게 들어간 ‘The 커진 삼각김밥’에 우유나 주스 하나 곁들이면 아침이 든든!! 전날 술자리 해장이 필요한 분? 용기 라면보다 시원하고 전자레인지에 2분 정도면 OK! ‘김치쏭쏭칼국수’ 강력 추천~ 담백한 아침이라면 ‘든든한우리쌀누룽지’도 추천합니다. 이 밖에도 시리얼넛츠바, 동그란 주먹밥 등 다양한 아침거리가 세븐일레븐에는 잔뜩 있답니다!

● 편의 : 전국 7,000여 개의 매장. 최장 조리시간 3분. 이보다 더 빠를 수 있을까요?
영양 : 200~300kcal. 아침 한 끼 식사로 이 정도면 든든하죠?
경제 : 1,000원~3,000원. 커피 한 잔 값에 세 끼 아침 해결!

 

2. 간편한 아침을 원한다면, 롯데리아
혹시 아시나요? 롯데리아에도 아침 메뉴가 있다는 사실! 아침에만 볼 수 있는 스페셜한 메뉴로 배고픈 직장인을 반겨주는 롯데리아의 ‘착한 아침’ 세트가 있습니다. 이름부터 너무 착한 이 아침 식사. 구성도 꽤 착하군요!

아침에 먹을 수 있는 롯데리아 '착한 아침' 세트

L군은 오늘 아침 소시지 에그 세트로 아침을 시작했어요. 따끈한 소시지에 달걀 프라이, 토마토와 치즈까지 곁들인 소시지 에그에 따끈한 해쉬브라운, 그리고 아침을 깨우는 아메리카노까지! 해쉬브라운을 소시지 에그 사이에 껴서 먹으면 맛도 좋고 입안 그득한 포만감을 느끼실 수 있어요. 이 밖에도 시간 여유가 있으신 분은 ‘치아바타 플레이트 세트’로 아침을 시작하시는 것도 좋겠네요. 간단하게 속을 달래주는 브로콜리/포테이토 스프도 맛있더라고요. 🙂

일반 매장에서는 버거+음료가 2000원! 600원 추가하면 아메리카노로 체인지~

롯데리아의 ‘착한아침’ 세트는 24시간 운영하는 매장에서만 판매한답니다. 하지만 일반 매장에서도 아침 메뉴가 있어요. 아침 7시부터 10시까지 탄산음료 한 잔과 데리버거, 새우버거, 치즈버거 중 하나를 2,000원에 즐기실 수 있어요. 아침부터 탄산음료가 부담스러우시다면 600원만 추가하시면 핫/아이스 아메리카노로 교환할 수도 있고요!

● 편의 : 빠름~ 빠름~ 소시지 에그 세트, 소시지 세트 두 개를 시켜도 5분 이내 OK!
영양 : 토마토, 계란, 소시지, 곡물 빵과 감자까지~ 빵빵한 아침 식사
경제 : 2,000~3,400원. 이 정도 가격에 든든한 아침, 어디 있을까요?

 

3. 아침을 깨우는 달콤한 맛, 크리스피크림도넛
부스스 잠이 덜 깬 채 좀비처럼 터벅터벅 회사를 향하다 보면 입안도 텁텁하고 잠은 안 깨고… 그럴 때 쌉싸름한 아메리카노 한 잔에 달콤한 도넛 한 입! 그럴 땐 근처의 크리스피크림 매장으로 고고~! (점포별 오픈 시간은 상이합니다.^^) 크리스피크림도넛에서 아메리카노를 사시면, 크리스피크림의 대표선수 ‘오리지널 글레이즈드’를 무료로 드립니다! 달콤한 오리지널 글레이즈드를 한 입 베어 물었을 때 퍼지는 달콤함을 잡아주는 아메리카노의 향기. 꽤 근사한 아침이군요~

크리스피크림도넛에서 먹을 수 있는 오리지널 글래이즈드와 아메리카노

● 편의 : 오리지널 글레이즈드에 아메리카노. 테이크아웃으로 길거리에서 즐겨도 좋겠죠?
영양 : 달콤하면서도 부담되지 않는 양. 가벼운 아침을 선호하는 분들에게는 OK!
경제 : 핫/아이스 모두 3,700원. ‘1일 1아메리카노‘ 실천하시는 분에게 강추!

이 밖에도 엔제리너스커피 무교점, 석촌호수 D/I점, 여의도잡지회관점, 제주중문점에서는 아침 7시부터 아침 10시 30분까지 7,000원에 갓 구운 빵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엔제리너스 베이커리 부페’를 제공하고 있으니 근처 계신 분들은 꼭 한 번 찾아주세요.  

L군의 빠방한 ’10분 아침 식사’. 잘 보셨나요? 이제 주변에 ‘아침 먹을 시간이 어딨어!’ 푸념하는 분들에게 당당히 외치세요. “아침 굶지 말란 말이야!~” 이제 시간이 없다고 아침 식사 거르지 마시고, 조금만 시간 내셔서 아침 식사 꼭 하시고 활기있는 하루 보내세요!

목록 공유
  • 페이스북 아이콘
  • 트위터 아이콘
  • 카카오스토리 아이콘
  • 밴드 아이콘
  • url 아이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