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 모든 이들이 행복하고 기쁘게, 서로 도와가며 살아갈 수 있는 세상을 꿈꾸는 롯데. 롯데는 1980년대 롯데장학재단과 롯데복지재단을 설립해 인재 지원과 저소득층 교육복지, 외국인 근로자와 사회복지시설 등 소외된 이웃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롯데장학재단, 810명에게 2학기 장학금 19억 3천만 원 지급
8월 28일 오늘, 롯데장학재단은 소공동 롯데호텔에서 전국의 청소년과 대학생 810명에게 2013년도 2학기 장학금 19억 3천만 원을 전달했습니다.
선천성 녹내장으로 시각장애인 1급 판정을 받아 앞을 전혀 볼 수 없으면서도 지난해 10월 버클리 음대 시험에 합격한 재즈피아니스트 강상수 씨. 내년 입학할 학비를 마련하기 위해 게임 음악 제작 등 아르바이트를 하면서 영어 공부까지 열심히 하는 노력에 롯데장학재단이 힘이 돼주었답니다. 강상수 씨 외에도, 어려운 환경을 이겨내고 자신의 꿈을 위해 노력하고 있는 34명의 장학생 대표가 참석해 이번 장학금 전달식의 자리를 빛내 줬습니다.
모두가 행복할 수 있는 풍요로운 세상 만들기, 롯데가 함께 합니다!
롯데장학재단은 지난 1983년 설립한 이래 각계각층의 총 3만 4천 여 명에게 456억 원의 장학금을 지원하는 등 장학 및 학술지원 사업을 지속해서 펼쳐 나가고 있어요.
“사랑과 신뢰를 받는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여 인류의 풍요로운 삶에 기여한다” 는 롯데의 미션을 바탕으로, 여러분께 제공하는 제품과 서비스처럼 사회공헌활동 역시 여러분의 사랑과 신뢰를 받을 수 있도록 롯데 그룹의 구성원 모두 노력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롯데는 지속적인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모두가 행복할 수 있는 풍요로운 세상‘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많이 지켜봐 주시고 응원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