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가을 대학로 로맨틱 코미디의 판도가 바뀝니다! 2010년, 200만 관객을 돌파하며 사랑받았던 영화 ‘쩨쩨한 로맨스’가 대학로에서 연극으로 다시 태어나기 때문이죠~ ^^ 이선균과 최강희, 성인만화라는 새로운 소재가 어우러진 ‘19금 로맨틱 코미디’로 큰 인기를 끌었던 영화 ‘쩨쩨한 로맨스’는 그동안 연극 제작사의 끊임없는 러브콜을 받아왔는데요. 오늘 L군이 상큼 발랄하게 변신한 연극 ‘쩨쩨한 로맨스’를 소개할게요!
아찔한 상상과 그와는 정반대인 현실! 쩨쩨한 로맨스
신선한 소재, 재미있고 쫀득한 대사, 살아있는 캐릭터…. ‘쩨쩨한 로맨스‘는 영화 상영 때부터 대학로의 관심을 한몸에 받았던 작품입니다. 2030세대가 공감할 수 있는 내용과 톡톡 튀는 디테일이 대학로의 눈길을 끌었죠.
무대로 옮겨진 ‘쩨쩨한 로맨스’는 영화의 큰 틀은 그대로 가져가지만, 정배와 다림, 해룡과 경선 등 등장인물에 밀착해 이야기가 펼쳐집니다. 대학로 소극장의 특성을 한껏 살려 밀도 있게 풀어낼 예정이지요. 영화의 장점은 최대한 살리고, 아쉬웠던 점들은 멋지게 보완해 다시 풀어낸 만큼 화끈하고 통쾌한 웃음을 약속드립니다. ^^
장소 | 대학로 SM아트홀
기간 | 2013.10.05 ~ 오픈런
출연 | 김태한, 장서원, 박은석, 이연두, 노수산나, 이상은, 공훈, 정운, 장진향, 유진영, 이혜림, 정경진
뒤끝 작렬! 성인만화가 ‘정배’, 그의 매력은?
너 경험 없지?
천재적인 그림 실력이 있지만, 지루한 스토리로 그리는 족족 퇴짜를 맞는 만화가 ‘정배‘! 영화 속에서 배우 이선균은 찌질하면서도 로맨틱한 캐릭터로 사랑받았는데요. 연극 ‘쩨쩨한 로맨스’에서는 정배역에 3명의 배우가 트리플 캐스팅되어, 개성 넘치는 3인 3색의 정배를 만날 수 있습니다. 드라마 ‘시크릿가든’에서 배우 하지원의 액션스쿨 동료로 감칠맛 나는 연기를 보여줬던 장서원과 뮤지컬 ‘카페인’, ‘커피프린스 1호점’, 드라마 ‘신의’ 등 다양한 연기활동을 펼치고 있는 김태한, 그리고 여기에 대학로가 주목하는 신예 박은석이 가세해 뒤끝 작렬하는 찌질한 정배를 열연합니다.
장서원은 ‘시크릿가든’으로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확실히 찍은 후 ‘넌 내게 반했어’, 그래도 당신’, ‘아이러브 이태리’등 드라마와 영화에 연이어 출현하며 바쁜 시간을 보냈는데요. 연극무대에 대한 갈증으로 ‘쩨쩨한 로맨스’의 출연을 결정했다 합니다. 배우 김지영의 훈남 동생으로 유명한 김태한은 뮤지컬과 드라마 등에서 탄탄한 연기력을 인정받았죠! 연극 ‘트루웨스트’, ‘옥탑방 고양이’에 출연하며 대학로가 주목하는 신예로 떠오르는 박은석 또한 이미 여심을 흔들 채비를 마쳤답니다.
허세 작렬! 섹스 칼럼니스트 ‘다림’, 그녀의 매력은?
다 내 경험담이라니까!
여주인공 ‘다림’의 직업은 섹스 칼럼니스트. 성인잡지 번역 일을 하고 있지만, 창의력 넘치는 상상력 덕분에 하는 일마다 사고를 치고 맙니다. 영화 ‘쩨쩨한 로맨스’에서 배우 최강희는 성 관련 지식을 글로만 배운 다림의 모습을 실감 나게 연기했는데요. 허세 가득하면서도 순수한, 이중적인 캐릭터로 인기를 모았지지요. 연극에서는 이연두, 정경진, 노수산나 가 다림으로 변신해 더욱 특별한 다림의 모습을 선보입니다.
2012년 ‘롤러코스터2’ 이후로 한동안 만날 수 없었던 배우 이연두는 꼭 한 번 연극을 해보고 싶었다고 전하며, 이번 무대에서 자신만의 매력을 확실하게 보여줄 계획이라 하네요. 그뿐만 아니라 미모와 연기력을 모두 갖춘 두 명의 여배우도 함께 만날 수 있습니다. 요즘 대학로에서 가장 핫한 여배우인 노수산나와 정경진이 사랑스러운 ‘다림’의 모습을 저마다의 매력으로 보여줄 예정이랍니다. 기대하셔도 좋습니다!
전혀 상반된 매력의 정배와 다림이 펼치는 상상초월 로맨스! 두 명의 주인공 외에도 멀티맨들이 펼칠 짜릿한 상상씬까지 더해져 연극 ‘쩨쩨한 로맨스’는 영화만큼이나 볼거리가 풍부합니다. 이번 가을에는 찌질하지만 현실감 돋는! 연극 ‘쩨쩨한 로맨스’와 함께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