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그룹과 계열사의 소식을 생생히 전해드리는 롯데 플레저 뉴스가 어느덧 11회를 맞이하였습니다. 그 동안 많은 즐거운 소식들을 여러분께 전해드리며 많은 소통을 했었는데요. 이번엔 어떤 뉴스를 들고 찾아왔을지! 영상을 공개하기 전 웃음이 가득했던 촬영현장을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더불어서 플레저맨 ‘이상준’ 님과 웨더걸 ‘오하늬’ 님의 활약까지 함께 확인해보세요!
목을 한껏 뒤로 젖혀야 꼭대기가 보일까 말까! 지금 막 100층을 돌파한 롯데월드타워가 세워진 이곳은 제2롯데월드입니다! 11회 플레저 뉴스 촬영을 위해 모든 스탭과 연기자들이 제2롯데월드에 모였는데요.
언제나 유쾌한 에너지를 발산하는 플레저맨 ‘개그맨 이상준’ 님과 상큼한 매력을 자랑하는 웨더걸 ‘오하늬’ 님이 함께 했습니다.
11회 플레저 뉴스에서는 서울을 넘어 아시아의 새로운 랜드마크가 될 제2롯데월드 롯데월드타워 100층 돌파 소식을 주로 다뤘는데요. 연기자들이 직접 100층에 올라가 어마어마한 높이와 경관을 경험하고 공사 담당자와 인터뷰를 하는 등 롯데월드타워에 대해 샅샅이 취재했답니다.
처음엔 100층에까지 올라가서 취재한다는 사실을 농담으로 받아들였다는 연기자들! 그러나 곧 두근두근 설레는 마음으로 100층으로 가는 엘리베이터에 몸을 실었답니다. 롯데월드타워는 순간 최대풍속 128m/s까지 견딜 수 있게 설계된 건물이라며 당당히 발걸음을 옮기는 이상준, 오하늬 님! 알콩달콩, 투닥투닥 100층으로 가는 동안 웃음이 끊이지 않았는데요. 두 사람의 케미가 내내 보는 이들을 즐겁게 했습니다.
드디어 도착한 롯데월드타워 100층! 위에서 내려다본 전망은 서울이 한눈에 다 들어올 정도로 시원하게 탁 트여있었습니다! 100층에서 보니 롯데월드 어드벤처는 장난감 수준이네요. 석촌 호수 위 매직아일랜드는 귀여운 블록 같이 보입니다. ^^
현재까지 지어진 100층의 높이는 416.35m로, 63빌딩의 높이보다 두 배 가까이 높습니다. 123층 완공 시 555m가 되는 롯데월드타워! 안전한 국내 초고층 빌딩 건설을 위해 땀방울을 흘리시는 분들이 계신데요. 바로 롯데건설 기사님들이십니다. 기사님들 중에서도 가장 높은 곳에서 일하고 계시는 ‘문경수‘ 크레인 기사님을 만나 얘기를 나누었습니다.
초안전을 추구하는 제2롯데월드 건설을 위해 도입된 크레인 기술과, 안전 건설에 대한 기준 등을 알기 쉽게 설명해주시는 기사님! 그 외 우리가 궁금해 할만한 여러 가지 이야기들을 해주셨으니 자세한 내용은 곧 공개되는 롯데 플레저 뉴스 11회 영상을 통해 확인해보세요!!
이번 롯데 플레저 뉴스는 왠지 다른 때보다 더 익사이팅했던 것 같은데요. 앞으로도 즐거움 가득한 롯데의 소식을 알려드릴 것을 약속 드리며! L군은 이만 물러납니다. 대한민국 랜드마크로 향해 나아가는 제2롯데월드를 앞으로도 함께 응원해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