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ORY 2018/08/20

신박한 아이스크림 5종 비교! 롯데 아이스크림 연구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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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더위에 판매량이 급증한 여름 제철 식품 ‘아이스크림’ 분석을 의뢰받아
신박한 롯데 제품 5종을 심층 조사해봤습니다.

연구대상 1. 나뚜루팝 청포도 소르베

첫번째 연구대상은 나뚜루팝 8월 신제품으로 매장에서 뜨거운 인기를 누리는 청포도 소르베입니다.
눈길을 사로잡는 연둣빛으로, 컵 또는 콘으로 취향에 따라 고를 수 있습니다.
탱글탱글한 포도 과육이 들어 있어서 먹을 때마다 씹는 재미가 상승합니다.
과일의 산미가 돋보이지만, 우유 함유량 또한 높아 목넘김이 부드러우며
식도와 위에 부담 없이 시원함을 선사합니다.
달콤하고 싱그러운 제철과일을 챙겨 먹기 어려운 자취생에게 섭취를 권장합니다.

연구대상 2. 롯데푸드 밀키스바

롯데푸드와 세븐일레븐의 공동실험 결과, 밀키스 음료를 아이스크림으로도 먹게 됐습니다.
톡 쏘는 탄산과 부드러운 우유의 맛이 어우러진 소다맛 아이스크림으로,
출시와 동시에 대중의 주목을 받았습니다.
아이스크림의 부드러움은 좋지만 입안이 텁텁해지는 것은 싫고,
셔벗류의 가벼운 식감은 선호하지만 과일 맛은 싫은
까다로운 빙과류 취향을 가진 이들에게 추천합니다.
온도의 영향을 받아 융해되는 과정을 늦추고 싶다면, 튜브 형태의 ‘밀키스 튜브’를 고르세요.
밀키스 음료와 함께 즐기면 기분전환 효과가 2배 이상 빠르게 나타납니다.

연구대상 3. 롯데제과 스키피바

땅콩버터로 유명한 ‘스키피’를 이제 아이스크림으로 만날 수 있습니다.
고소하고 달콤하며 부드러운 겉면을 씹으면 속에서 꾸덕하고 짭짤한 땅콩버터가 흘러나옵니다.
단짠매력이 극대화됐으며, 당류와 견과류를 모두 섭취할 수 있어 영양학적으로 우수한 제품입니다.
두뇌 회전이 필요한 수험생, 끝나지 않는 회의와 컨펌에 당 떨어진 직장인은
주 3회 섭취하면 심신안정에 도움이 됩니다.
과섭취 시 뱃살이 늘어나는 부작용이 있으니 주의하세요.
경고: 견과류 알레르기가 있는 사람 섭취 금지.

연구대상 4. 롯데제과 인투더망고바

여름 열대과일의 왕, 망고. 그런 망고의 왕이라 불리는
인도산 ‘알폰소 망고’ 퓨레가 무려 40%나 함유된 제품으로,
시중에 출시된 망고 관련 제품을 평정할 프리미엄 망고 아이스바입니다.
쫀득쫀득 탱글탱글한 망고 식감이 그대로 살아 있어서
녹기 전에 씹어먹는 것이 올바른 복용 방법입니다.
다른 과일과 함께 갈아서 스무디로 즐겨도 훌륭하니 다양한 조합을 시도하길 권합니다.
일일이 껍질 벗기고 씨 발라내는 과정은 빼고, 망고 과육 본연의 맛을 즐겨보세요.

연구대상 5. 롯데푸드 와삭바 콘스프맛

씹으면 와삭 소리가 나서 ‘와삭바’인 1차원적 이름과 달리
제품의 맛은 지킬앤하이드 뺨치게 다층적입니다.
제1층(외부)은 부드러운 콘스프의 목 넘김을 재현하며,
얼음 구간은 씹힐 때 청각적 자극을 유발하고 청량한 식감을 만듭니다.
제2층(내부)은 실제 옥수수 조각이 톡톡 터지는 재미와 구수하고 깊은 맛을 선사하죠.
그러나 바디감이 가볍고, 텁텁하지 않습니다.
아이스크림을 먹다 보면 따끈한 콘스프가 먹고 싶어지는 연상작용이 일어나지만,
그렇더라도 와삭바를 전자레인지에 데우지 마세요.

결론 : 롯데 아이스크림은 건강을 생각한 재료로 만들어지며,
맛은 물론 식감까지 다채롭고 특별하니 지금 당장 맛보지 않으면 후회할 것이 분명합니다.
아이스크림으로 무더위를 이기는 것은 유효한 효과를 가지고 있으므로 꼭 섭취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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